회사와 개인은 매일매일 성장을 해야 한다.
[우리 회사가 망하는 이유 : 회사가 성장을 못하는 이유]는 데이터 분석이나 정보, 사례 등을 통해서 회사가 망하는 이유를 분석한 책은 아니다. 누구나 한번쯤은 생각해보고 스쳐 지나가듯 직장 동료와 대화를 통해 한번쯤은 이야기를 했을 법한 이야기도 담고 있다. [우리 회사가 망하는 이유 : 회사가 성장을 못하는 이유]를 통해서 이미 알고 있을 수도 있는 이유를 명확하게 보이도록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될 것이다.
2013년부터 누구나 부담 없이 읽을 수 있는 책을 꾸준히 출간하고 있으며 개인 블로그를 통해서도 삶에 대한 지식, 독특하고 기발한 이야기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접할 수 있다. 매년 다양한 작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그의 대표 저서로는 ‘우리 동네 커피 전문점이 망하는 이유’, ‘상상이 현실이 되는 이매지네이션 워크’ 등이 있다.